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키나와 니시하마 해변, 정글과 봉우리, 동굴 탐험

by 스토리부자2400 2023. 7. 24.
반응형

오키나와

동중국해의 푸른 바다에 자리 잡은 오키나와는 일본의 섬 중 깨끗한 곳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풍부한 문화유산, 숨이 멎을 듯한 풍경, 따뜻한 열대 기후를 자랑하는 오키나와는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매혹적인 여행지입니다. 오키나와 고운 백사장이 있는 니시하마 해변, 해안선 너머 무성한 정글과 장엄한 봉우리를 경험하고, 동굴을 탐험해 보세요.

오키나와 니시하마 해변

고운 백사장이 발을 간지럽히고 수정처럼 맑은 청록색 바다가 해안을 부드럽게 찰싹 때리는 깨끗한 해변에 서 있는 자신을 상상해 보세요.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로 표현하면 맞을 것입니다. 아열대와 열대 기후에 속해 있다 보니 연간 평균 기온은 일본의 타 현과 비교해 보면 아무래도 높지만, 의외로 여름에는 온도가 높게 올라가지 않는 편입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며 각각의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러한 천상의 장소 중 하나는 하테루마 섬에 위치한 니시하마 해변입니다. 이 그림 같은 해변은 번잡한 현대 생활에서 멀리 떨어진 목가적인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흔들리는 야자수 아래에서 긴장을 풀고 따뜻한 햇살을 쬐고 깨끗한 물에 여유롭게 몸을 담글 수 있어 해변 애호가와 자연 애호가 모두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번성하는 해양 생물과 산호초로 유명한 케라마의 외딴섬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케라마 제도는 흔히 우리가 생각하는 열대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에메랄드 빛, 스노클링, 찌는 더위. 하지만 물속으로 들어간 순간 모든 것이 즐거워지는 곳이 케라마 제도에 있는 섬입니다. 이 깨끗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하면 생기 넘치는 산호와 다양한 색색의 물고기가 있는 수중 원더랜드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수면 아래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은 당신을 경외감에 빠지게 할 경험이며 오키나와의 해양 보물을 보존하려는 지역 주민들의 노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무성한 정글과 장엄한 봉우리

매혹적인 해안선 너머 오키나와의 풍경은 무성한 정글과 장엄한 봉우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본섬의 북부에 위치한 얀바루 숲은 아열대 조엽수림이 퍼져있고, 얀바루쿠이나, 노구치게라, 케나가네즈미, 오키나와토게네즈미, 오키나와이시카와가와, 얀바루테나가코가네 등의 희귀한 고유동식물이 서식, 생육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동식물군이 서식하는 녹음이 우거진 낙원이며, 그중 일부는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또한, 석회암 해양 절벽과 카르스트 지형, 맹그로브 숲 등 다양하고 풍부한 환경이 특징이며 자연 애호가들은 섬의 자연의 경이로움에 완전히 빠져들기 위해 숲의 산책로를 따라 가이드 투어 또는 하이킹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오모토산을 방문하는 것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도전적이지만 보람 있는 정상까지의 하이킹은 섬의 험준한 지형과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숨 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해발고도 526m의 오모토산은 소엽수림으로 뒤덮여 있는 오모토산 북쪽은 산지가 많아 우라이시가키라고 불리며, 남쪽에는 융기산호초로 이루어진 평지가 많습니다. 오모토산 정상의 일출과 일몰은 정말 마법 같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태양이 작별을 고하거나 새로운 날을 맞이할 때 하늘이 분홍빛과 황금색으로 물드는 것은 정말 마법 같은 경험입니다.

신비한 동굴 탐험

역사와 자연이 매혹적인 방식으로 만나는 오키나와 동굴의 신비로운 영역을 탐험해 보세요. 본섬의 남쪽 지역에 위치한 교쿠센도 동굴은 거의 5km에 걸쳐 뻗어 있는 거대한 석회암 동굴계입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종유석과 석순이 동굴의 내부를 장식하여 내부를 탐험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는 천상의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오키나와에서 가장 중요한 유적지 중 하나는 구 일본 해군 지하 사령부입니다. 한때 제2차 세계 대전 중 중요한 사령부 역할을 했던 희미한 터널을 걸으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사이트는 이제 섬의 과거 전쟁을 상기시키는 침울한 장소로 서 있으며 방문객에게 분쟁 중에 목숨을 잃은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키나와의 독특한 문화유산은 일본의 일부가 되기 전 수세기 동안 독립적으로 번영했던 류큐 왕국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방문객이 함께 모여 200m가 넘는 거대한 줄을 당기는 연례행사인 나하 대줄다리기 축제와 같은 전통 행사에 참석하여 이 풍부한 유산의 본질을 받아들여 보세요. 수백 년 된 이 전통은 화합과 조화를 상징하며 섬의 문화에 깊이 뿌리내린 가치입니다. 오키나와의 과거를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나하에 있는 슈리성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한때 류큐 왕족의 자리였던 이 성의 활기찬 붉은 벽과 복잡한 건축 디자인은 고대 왕국의 화려함과 웅장함을 보여줍니다.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을 둘러보면 왕과 왕비의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통적인 류큐의 풍미와 중국과 동남아시아의 영향이 유쾌하게 어우러진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대표 메뉴인 '고야 참푸루'는 여주, 두부, 돼지고기, 계란 등을 넣어 볶는 요리로 식감과 맛이 조화를 이룹니다.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요리의 즐거움은 풍미 가득한 국물에서 전해지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국수 요리인 오키나와 소바입니다. 전통적인 메밀이 아닌 밀가루로 만든 국수는 전통적인 일본 소바에 독특한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식사 경험을 향상시키고 섬의 환대에 건배하기 위해 현지 증류주인 아와모리 한 잔과 함께 식사를 즐겨보세요.

오키나와만의 매력적이고 깨끗한 해변, 무성한 정글과 봉우리 탐험 그리고 동굴의 신비와 전통을 느끼고 맛있는 요리를 먹어 보는 것까지 어느 하나 버릴 게 없는 여행입니다. 한 번 두 번 오키나와를 찾을 때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그 매력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가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오키나와 니시하마 해변, 정글과 봉우리, 동굴 탐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